: TB의 SNS 이야기 :: 에어팟2세대 3월 29일부터 판매될 수도



개략적인 새로운 보도가 사실이라면 애플의 에어팟2세대(AirPods 2)가 늦어도 3월 29일부터 판매 될 예정이다.


애플 소식들을 다루는 스페인 사이트의 보도로써 Applesfera는 애플의 새로운 에어팟들이 이번달 말에 판매대에 도착할 것이라는 "여러가지 다른" 소식통들로 부터 자료를 받았다고 주장하였다.


이 보도에서는 소식통들의 이름을 말하지는 않았으나 모두 같은 날짜를 지적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예를 들면 아래와 같다.


"아태평양 시장에서 부품 공급업체의 내부 운영에 정통한 익명의 소식통들 중 하나는 3월 28일이 오리지날 에어팟(1세대) '수명 사이클' 의 마지막 날이라고 우리에게 알려줬다."


에어팟 2세대가 출시된다면 3월 말에 출시될 것이라는 생각은 이치에 맞다. 애플은 3월 25일 미디어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을 발표할 것으로 보여진다. 그 이벤트는 (월)요일에 개최되고, 3월 29일은 그주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이 될 것이다. 전통적으로 애플은 주말 쇼핑을 위해 금요일에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해왔으며 제품이 발표되는 것과 판매 사이에는 몇일의 기간 차이가 있었다.


에어팟 2세대는 출시될 것인가?


애플의 가장 성공적인 제품들 중 하나였기 때문에 새로운 에어팟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새로운 무선 이어버드에는 "Hey Siri" 지원, 새로운 색상, 무선 충전 등의 기능들이 포함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그러나, 정확하게 언제 출시될 것인지에 관하여는 불분명하다. 지난달의 보도에서는 3월 29일 출시가 반복되었지만 다른 보도에서는 신뢰 할 수 있는 팁스터 Steve McFly(@OnLeaks)의 주장으로 새로운 에어팟이 애플 스토어에 오는 것은 가을 이벤트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하였다.


(실패한 초고가 정책 이후, 3월 이벤트에서는 마진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저가형 기기들이 출시될 것이고, 애플의 수익성이 감소함에 따라 유료 구독 뉴스 및 동영상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는 루머의 컨텐츠 사업에 집중되어져야 하기 때문에, 이벤트 당일 공개될 하드웨어의 수가 적거나 보도자료로 대체 될 수 있음에도, 에어팟2세대가 기대되는 이유는) 만약 애플이 다음달에 새로운 에어팟을 소개한다면 삼성이 소개했던 자사의 새로운 갤럭시 버드 라인이 약 5주 후에 출시될 것이다. 갤럭시 버드는 갤럭시S10의 후면에 위치시켜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몇가지 혁신적인 기능들을 자랑한다.


새로운 에어팟에 관한 예상은 확실히 흥미롭다. 오리지날 에어팟1세대는 지난 2016년에 출하되었다. Applesfera가 애플의 계획들을 예상하는 입증된 전력이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러한 계획들을 너무 믿지는 않는 것이 낫다.


원문: 'Cult Of 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