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저가형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5세대 공개 임박

T.B 2019. 3. 1. 13:38


MySmartPrice 에 따르면 인도도 가성소다에 대한 신규 수입등록(Bureau of Indian Standards, BIS)에 애플의 출시되지 않은 2개의 아이패드 모델들이 등록되었다.


모델넘버 A2124 와 A2133이 이미 지난 1월 유라시아 경제위원회에 5개의 다른 아이패드 모델들이 등록되었으나, 인도의 문서들은 새로운 저가형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5세대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한다.



애플은 향후 몇주 안에 저가형 9.7인치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를 리프레쉬 할 것으로 예상되어지며, 각각의 테블렛들은 더 빨라진 프로세서를 포함하여 스펙 상향이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9.7인치 아이패드는 또한 더 커진 10.2인치 디스플레이가 예상되어진다. 더하여 2015년 9월 이후 처음으로 아이패드 미니에 대한 업데이트가 될 것이다.


새로운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가 언제 공개될 것인지에 관해서는 불분명하다. 애플이 3월 25일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보도들이 다수 있었지만, '유료 구독 기반 뉴스 및 동영상 서비스' 에 중점을 두어야 하기 때문에 키노트에서 하드웨어를 소개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루머도 있다.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의 리프레쉬가 약간 마이너로 가고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키노트를 통한 공개가 아닌, 보도 자료로써도 충분할 것이다. 지난 몇년 동안 전통적으로 3월은 애플의 저가형 아이패드 모델들의 업데이트가 되어 왔기 때문에 새 아이패드의 공개는 불과 몇주 안이 될 수도 있다.


2019년 말 또는 2020년 초에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 또한 예상되어지지만, 아직 그것들에 관한 세부사항들은 알려진 바가 없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