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에어파워 무선 충전기 에어팟2세대 2019년 상반기 출시 계획

T.B 2019. 2. 18. 13:45


TF 인터네셔널 증권사의 애널리스트 밍치궈에 따르면 드디어 2019년 상반기에 차세대 에어팟(2세대)와 무선 충전 매트인 에어파워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새로운 에어팟은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블루투스 연결성이 업그레이드 될 것이며 에어파워는 19년도 상반기에 배송이 시작될 것이다." 라 일요일 리서치 노트를 통해 말하였다.


또한 새로운 고해상도 애플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게이머들과 프로 디자이너들을 위한 16 - 16.5 인치의 '맥북 프로'와 몇가지 '새로운 아이패드들'(10.2인치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5세대)이 있을 것임을 지적했다.


이전에 돌던 루머들을 살펴보면 애플이 업데이트 된 에어팟2세대와 무선 충전 케이스를 올해 출시할 것이라고 하였으며, 에어팟2세대에는 헬스 모니터링 기능들(트랙킹으로 심박수 체온 등을 수집하는 기능들)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해왔다.


2년 전에 공개되었던 에어파워가 그러했던 것 처럼 공개가 아닌, 출시 시점에 관하여는 루머가 엇갈리는 중이고 밍치궈의 경우 이번 투자 보고서에서 피트니스 트랙킹에 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궈는 가까운 시일에 무선 충전 매트가 곧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에어파워는 2017년에 최초로 소개되었고 2018년 출시로 예정되었다. 애플 엔지니어들이 발열과 간섭 문제를 겪고 있다는 루머가 돌면서 에어파워에 관한 언급들은 사라지고 출시일은 무기한 연기되었다. 에어파워가 궁극적으로는 베이퍼웨어(vaporware)로 될 것이라는 추측들에도 불구하고, 2월 보도에 따르면 부품 수송과 대량 생산을 지적하여 프로젝트가 다시 궤도로 진입했음을 암시하였다.


에어팟2세대는 지난 한달 동안에 난무하는 추측들의 주제가 되어왔다. 최근 보도에서는 애플의 인기 무선 이어버드에 관한 업데이트가 오리지널(1세대)과 디자인을 공유할 것이지만, 그립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표면의 재질을 개선할 것이며 새로운 블랙 색상이 제공되어 질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원문: 'Appleinsider' 참고: 'MacRumro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