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19 아이폰 다른 기기들을 무선으로 충전과 무광 글래스 및 더 커진 배터리 등

T.B 2019. 2. 18. 13:43


애플의 2019년 계획을 아웃라인하는 리서치 노트를 통해서 밍치궈는 차세대 아이폰 라인업에 관한 그의 전망을 설명하였다. 궈에 따르면, 2019년 아이폰은 현재 라인업이 반영되어질 것으로 6.5인치, 5.8인치 OLED 모델들과 6.1인치 LCD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2019년 예상되는 변경사항들에 관하여 궈는 아이폰XR의 후속 모델이 4GB RAM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고 말하였고, 모든 모델들에 무광 글래스(frosted glass) 케이스가 포함될 것이며,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고, 다른 기기들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기능 및 실내 위치와 네비게이션을 위한 새로운 기술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새로운 5.8인치 OLED 는 아마도 DSDS(Dual SIM Dual Standby; eSIM + 물리 SIM)를 지원할 것이고, 새로운 6.1인치 LCD 모델은 4GB RAM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 새로운 모델들의 주요 업그레이드들에는 실내 위치 및 네비게이션을 위한 UWB(Ultra-Wide Band), 무광 글래스 케이싱, 다른 기기들에 대한 무선충전, 업그레이드 된 페이스 ID, 더 커진 배터리와 트리플 카메라(광각, 망원 및 초광각 렌즈)가 포함될 수 있다."


궈는 또한 3가지 아이폰들 모두가 USB-C가 아닌 라이트닝 연결이 포함될 것이고 현재 모델들과 동일한 노치 영역을 가질 것이며 이는 노치가 더 작아질 것이라는 다른 루머들과 상반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