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반복되는 2019 아이폰 정사각형의 범프 트리플 렌즈 카메라 루머

T.B 2019. 3. 16. 13:15

중국 부품 공급업체들로 부터 정보를 인용한 일본 블로그인 Mac Otakara에 따르면, 차세대 아이폰XS/Max(XI)에 화웨이 메이트 20 프로와 같이 사각형의 범프에 트리플 렌즈 후면 카메라 시스템이 탑재될 것 같다고 말하였다. 이 보도는 새로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에 관한 몇가지 렌더들을 포함한다.



Render via Mac Otakara


렌더링은 적어도 하나의 2019 아이폰에 후면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고 예상하는 OnLeaks 가 이전에 공유했던 것과 상당 부분 일치한다. 이는 'WSJ' 에서도 보도된 바가 있으며 이전 렌더링과 차이점은 (위)이번 렌더링의 경우 카메라 렌즈가 보다 대칭적으로 정렬된 반면에 (아래)OnLeaks의 렌더링에서는 렌즈가 사선으로 비대칭이다.



Render via OnLeaks/Digit


지난 1월 WSJ은 차세대 아이폰XS Max에 트리플 렌즈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고, XS 및 XR의 후속 모델은 듀얼 렌즈가 탑재될 것이라고 보도한 바가 있다. 그러나 Mac Otakara는 차세대 아이폰 XS/Max 모두 트리플 렌즈가 탑재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였다.


Mac Otakara의 소식통은 후면에 정사각형의 카메라 범프를 위한 것으로 추정되는 "커다란 구멍(holes)"이 있는 공식 아이폰 케이스를 준비중이라고 주장하였다.


Ming-Chi Kuo 와 Mark Gurman 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소식통들도 트리플 렌즈 카메라 루머를 예상하고 있다. 애플은 삼성, 화웨이와 같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의 족적을 따라 트리플 렌즈를 채택함으로써 3D 센싱 및 기타 이점들을 향상시킬 것이다.


애플은 2019년 아이폰 라인업에 5.8인치, 6.1인치 및 6.5인치 디스플레이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무광 글래스 케이싱(frosted glass casing), 더 커진 배터리 및 (갤럭시S10의 후면 무선 충전과 같이)에어팟과 같은 다른 기기들에 대한 양방항 무선 충전 등에 관한 루머가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