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루머: 애플 신형 에어팟 외 차세대 에어팟 준비중

T.B 2019. 3. 21. 14:03


블롬버그 통신 기자 Mark Gurman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신형 에어팟 외 차세대 에어팟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Mark Gurman에 따르면 H1 칩 덕분에 50%의 통화시간 증가, 2배 더 빨라진 멀티 기기간 스위칭 연결속도를 특징으로 하는 이번 신형 에어팟의 후속 버전으로 노이즈 켄슬링과 방수기능을 갖춘 에어팟이 예정되었다고 말합니다.



이 차세대 에어팟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신형 에어팟이 공개되었기 때문에 2020년 출시가 예상되어진다고 말하였습니다.



트위터에서 활동중인 유출러 OnLeaks 또한 이번 에어팟이 실질적으로 1.5 세대에 해당된다고 말합니다.



더하여 OnLeaks는 차세대 에어팟에서 W1칩의 후속인 W2 칩, 새로운 재질의 코팅, 새로운 색상과 기능들이 더해질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Mark Gurman 과 OnLeaks 의 주장들은 이전부터 있던 루머로써 새로운 내용은 아니며, 애플 신제품들이 공개된 직후 부터 차세대 루머가 시작되는 전형적인 패턴들 중 하나입니다만, 애플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와 갤럭시버즈 출시로 인해 에어팟 출시 일정을 앞당긴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image: 'ColorWa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