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2.2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 무선 스포츠 헤드폰 정황

T.B 2019. 3. 26. 12:35


지난주, 한 보도에서는 애플이 "진정한 무선" 버전의 파워비츠 헤드폰을 다음달 출시할 계획중이라 말하였다. 오늘 배포된 'iOS 12.2' 에 새로운 헤드폰의 이미지가 포함되었으며, 우리는 이제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라 부를 것이라 알게 되었다.


iOS 12.2에 숨겨진 애니메이션과 이미지는 어떠한 종류의 연결도 없는 파워비츠를 보여주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볼 때, 거의 파워비츠3와 같지만, 에어팟과 매우 유사한 진정한 무선이며, 파워비츠 프로가 블랙 앤 화이트 색상임을 보여준다.


더하여, iOS 12.2에는 파워비츠 프로 충전 케이스의 이미지가 포함된다. 이 케이스는 에어팟 케이스와 유사하게 보여지고, 파워비츠 프로 버즈를 사용하지 않을 때 충전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최근 모델인 파워비츠3(Powerbeats 3)는 W1칩 덕분에 12시간의 연속 재생시간을 제공하지만, 유닛간의 연결선이 있다. 충전 케이스는 사용자가 이동하는 동안에 충전을 더 쉽게 만든다.


파워비츠는 보다 운동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운동에 있어)인기있는 대안으로 여겨진다. 각각의 버드가 제 위치 할 수 있도록 귀 크기와 노이즈 최소화를 위해서 크기별 이어폼 또한 제공한다.



지난주 보도에서는 파워비츠 4가 다음달 중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보도에서는 또한 새로운 파워비츠가 에어팟 2세대 처럼 H1 칩으로 업그레이드 될 뿐만 아니라 "Hey Siri(Siri 야)"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파워비츠 3는 현재 소비자가 $199이지만, 종종 서드파티 리테일러들로 부터 보다 저렴한 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워비츠 프로의 가격은 불분명 하지만, iOS 12.2에 새로운 헤드폰에 관한 정황이 포함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곧 세부사항들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또한 지난주에 발표된 새로운 에어팟 처럼 새로운 파워비츠 프로 이어폰들이 "Hey Siri"를 지원할 것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iOS 12.2에는 파워비츠 프로를 위한 "Hey Siri"를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