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미세먼지 마스크 에어리넘 2.0 클래식



미세먼지 부터 초미세먼지까지 연일 뉴스 거리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미세먼지를 막아준다는 마스크를 찾거나 이미 사용중인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방독면을 쓰고 다닐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적당한 디자인을 찾는 분들을 위해 '에어리넘(Airinum)' 2.0을 소개합니다에어리넘 2.0은 리뷰를 위해 제공 받았으며 1.0도 제공 받은 바가 있습니다.



실내 생활을 주로 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다 최근 들어 미세먼지에 관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미세먼지가 뭐 그리 대수인데 난리를 치니? 라는 분들을 위해 현재 사는 지역의 미세먼지 정도가 어느 정도인지 실시간 알람을 원한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로 부터 '텔래그램' 설치한다.

2. '링크' 를 클릭하여 알림봇 추가한다.

3. OO(특별, 광역)시 OO구 OO동 입력 한다.


미세먼지 마스크 에어리넘 1.0 후속 모델인 2.0의 특징적인 장점은 감각적인 디자인입니다. 이미 에어리넘 1.0 부터 2.0까지 여러 셀럽들이나 채널들에서 소개가 되었기 때문에 많이들 알고 계시겠습니다만 몇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후면에서는 에어리넘 2.0의 기능들에 관하여 간략하게 요약해줍니다. 박스 내부에는 구성품들과 함께 간략한 조립 설명서가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에어리넘 2.0 마스크 외피, 필터와 함께 (파란색)밸브와 밸브를 감싸주는 캡으로 구성됩니다. 호흡 시 마스크 내부의 습기, 열기, 이산화탄소 배출을 용이하게 하여 편안한 호흡을 돕도록 설계됐다고 합니다. 해드 스트랩과 함께 미사용시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까지 제공됩니다.



사실, 별 필요도 없는 사진들을 잔뜩 올려 넣고 "좋아요. 짱입니다. 예쁜데요. 최고에요." 이렇게 하는게 잘 먹히기는 합니다만 그런류의 글을 싫어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정보의 전달에 도움이 되지 않음으로, 글 늘어지지 않게 결론만 요약 및 에어리넘 2.0 마스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또는 '한국 공식 쇼핑몰(http://smartstore.naver.com/airinum/)' 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디자인: 우수

● 착용감: 우수

● 호흡에 있어 불편함 정도: 우수

● 가격: 시중에서 판매되는 1회용 또는 저가형 보다 비싸지만, 초기 지출 비용을 제한다면 유지 비용이 그렇게까지 비싸지는 않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