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핏빗 라이벌 가르민 비보스마트3 공식 출시

T.B 2017. 4. 14. 07:29


한달 전 가르민(Garmin)의 비보스마트3(Vivosmart 3)가 핏빗(Fitbit)과 어떻게 경쟁할 것인지에 관하여 주목된 바가 있다.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과 각종 내비게이션을 설계 제작하는 다국적 전자기업 가르민에서 피트니스 트랙커를 출시했다. 숨기젼 디스플레이를 갖춘 울트라 슬림 디자인의 새로운 웨어러블 기기를 발표했다.


특징적으로는 핏빗과 유사한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유사하다. 가르민의 비보스마트3는 하루 종일 활동 및 건강 상태를 추적하고 모니터링한다. 다른 가르민의 스마트워치와 마찬가지로 심박수 측정, 수면 추적, 소비 칼로리 계산 등이 특징이다. 비보스마트3의 배터리는 1회 충전에 최대 5일 동안 사용 할 수 있다고 한다. 방수를 지원하여 샤워는 물론 수영중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비보스마트3는 또한 스마트 알리미로 모든 통화 또는 메시지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 기능은 스마트폰의 가르민 커넥트(Garmin Connect) 모바일 앱과 연동됨으로 데이터를 보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다른 새로운 기능으로는 VO2 max(최대산소섭취량) 레벨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피트니스 레벨 점수 및 피트니스 연령 넘버가 포함된다.


가르민은 또한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트레스 레벨 차트 및 호흡 연습 기능을 추가했다. 특정 시간 내의 세션을 통해서 피트니스 트래커가 정확한 들숨과 날숨의 시기를 알려준다.


가르민 비보스마트3는 $139로 현재 현재 Amazon, REI, Best Buy 및 Dick 's Sporting Goods에서 판매중이다.


Source: Androidcommunit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