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어플추천: 무료 테트리스 게임 DreamBlock

T.B 2011. 8. 30. 14:49


안녕하세요 T.B 입니다. 오랜만에 추천해드리는 아이폰 어플로 DreamBlock 이라는 게임입니다. DreamBlock을 쉽게 설명하면 "대결형 테트리스"인데요. 상대방과 대결을 하듯이 테트리스를 하는 게임입니다. 어릴적 오락실에 있던 "Final Tetris(파이널테트리스)"가 기억난다면 이해가 더 빠를듯 싶습니다.


유료 테트리스 게임으로는 EA사에서 오리지널 테트리스 게임인 Tetris 의 판권을 인수하여 출시한 Tetris라는 게임이 있는데요. 아이폰용은 1.99$ 아이패드용은 3.99$ 로 출시당시 아이폰 3.99$ 아이패드 7.99$  였던 것보다는 저렴하지만, 한국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신용카드를 등록해두지 않은 이상

홍콩스토어로 전환하여 구입 ② 기프트카드를 구입하여 결재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DreamBlock은 무료 테트리스 게임으로 이런 불편함 없이 미국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무료 게임입니다.^^


DreamBlock은 3가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화면을 제공합니다. 배경으로 재생되는 JPOP도 꽤 듣기 좋습니다.


미국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DreamBlock 을 설치하면 홈화면에 일본어로 뭐라뭐라 설치됩니다. 제가 일본어는 꽝이라서 자세한 메뉴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일본어 몰라도 그냥 일단 눌러보시면 뭐가 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아이폰에 테트리스 게임 없어서 허전하셨던 분들, 심심한 테트리스 게임이 지루하신 분들, 맨날 재미없는 무료게임에 지치신 분들께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