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기억나세요? KT스마트폰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T.B 2011. 8. 30. 14:48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카카오톡이나 마이피플, Whatsapp과 같은 인스턴트 메세지가 대세가 되면서부터 특히 "음성사서함"의 필요성이 점차 사라지는 추세입니다.

몇일전 부득이하게 전화를 받지 못할 상황이었는데, 어머님께서 음성메세지를 남기셨습니다. 근데 음성사서함 접속방법까지는 알겠는데(자신의 전화번호를 누른 후 통화)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더군요. 3회 오류가 뜨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라는 메세지와 함께 자동으로 통화가 종료됩니다.

이때 비싼 전화요금 써가면서 고객센터(114)로 전화해서 일일히 안내문구 들어가며 상담원 연결대기 기다리면 끝이겠지만, KT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간단하게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가 있습니다. 별로 어렵지 않은 얘기니 요점만 간단하게 짚어드립니다.^^

① KT 모바일 고객센터 다운로드 [아이폰용] [안드로이드용]
② 모바일 고객센터 실행 ☞ 이용서비스 ☞ 통합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 참 쉽죠? ^.^


③ SMS 인증번호 발송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서비스 인증번호를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인증번호란에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 숫자 6자리를 입력 후 "인증번호확인" ☞ 끝.


휴대폰 초기개통 후 음성사서함 초기 비밀번호는 휴대폰 뒤 4자리입니다. 이걸 도중에 바꿨는데 생각이 안난다면 위와 같이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굳이 114로 전화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