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 무조건 다운로드! 화려한 3D 슈팅게임 Rage HD 일시무료

T.B 2011. 8. 19. 23:40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게임인 Rage (0.99$)와 RageHD (1.99$)가 한국시간 어제부터 일주일간 일시무료 행사중입니다. Infinity Blade가 발매되기 전까지만 해도 iOS게임중 최고의 3D 그래픽으로 평가받았으며, 둘다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유니버셜앱이지만, Rage는 레티나를 지원하지 않으며 Rage HD는 레티나를 지원합니다.

 
RageHD는 1인칭 슈팅게임으로 게임 진행은 타임크라이시스와 슈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정된 경로를 따라 자동으로 이동하면서 적을 만나면 멈추고 공격 후 다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려면 공격시점에서 회피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틸트를 지원하며 빠른 진행감과 몰입감으로 1인칭 FPS를 좋아한다면 무료일때 무조건 다운로드하세요.^^




 Rage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Rage HD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