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아이패드 일시무료 앱 추천: Discovr Music (1.99$-Free)

T.B 2011. 8. 22. 11:16


Discovr Music은 Discovr App[바로가기]과 유사한 앱으로 Discovr App이 서드파티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해주는 기능인반면, Music이라는 이름 답게 자신이 선호하는 음악 아티스틀과 연관성 있는 아티스트들을 확장 검색 해줍니다. 개인적으로도 선호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유료구매했었는데 Discovr Music과 Discovr App앱 모두 현재 무료로 풀려 있습니다.


특정 아티스트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연결고리를 보여주고 대표곡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MV와 해당 아티스트의 연대기까지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Discovr App과 Discovr Music 모두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셜(Universal)앱으로 앱스토어 검색 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Discovr Music 바로가기 [한국계정] [미국계정]
 Discovr App 바로가기 [한국계정] [미국계정] [앱리뷰]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