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앱 추천: 최고의 안드로이드 브라우져 Dolphin Browser가 앱스토어로!

T.B 2011. 9. 1. 06:13


TechCrunch와 Lifehacker에서 꼽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브라우져 Dolphin Browser가 드디어 앱스토어에 등록됐습니다. Dolphin Browser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려 900만번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밀리언셀러 어플로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는 Mini, HD, for Pad(테블렛용) 버전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Dolphin Browser의 특징은 iOS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Safari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더 빠른 속도로 웹서핑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특히 아이폰을 이용하여 웹서핑을 자주하는 경우 강추입니다.^^

Webzine에서는 칼럼을 추가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지원합니다. 초기화면에서 화면을 터치한 후 슬라이드로 좌/우로 밀어보면 몇가지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에서 보시다시피 ① Downloads 기능은 둘째치고 순정 아이폰에서는 볼 수 없었던(탈옥폰에서는 Multi-Gesture가 가능) 무려 ② Gesture 기능을 접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③ 무료라는 것도 장점이죠?^^


Gesture 기능을 살펴보면 "해당기능의 약자"와 "PC 키보드에서 보던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외우기도 쉽겠군요^^.) 앱스토어에는 아이폰용만 출시했으며 곧 안드로이드 마켓처럼 HD버전과 아이패드용도 출시한다고 합니다. 기본 iOS Safari 브라우져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Dolphin Browser를 사용해보기를 추천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상 T.B였습니다.^^

  Dolphin Browser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Dolphin Browser HD 안드로이드마켓 [바로가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