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3. 21. 05:38


1. CCTools(BigBoss, Free) - Control Center + Tools 라는 뜻으로 제어센터 확장 트윅이다. 제어 센터와 알림센터를 모두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SimpleCenters 와 상당히 유사하다. 주요 특징으로는 CCSettings 등의 다른 제어센터 트윅들 처럼 제어센터에 토글을 확장할 수 있다.



2. MagicLabels(BigBoss, Free) - 앱, 폴더 라벨 표기 색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3.  Wolfram(BigBoss, Free)Wolfram은 iOS를 위한 빠른 충전 솔루션 중 하나로 케이블 충전시 저전력 모드로 가능한 빠르게 충전을 하도록 돕는 트윅이다. 케이블을 제거하면 자동으로 저전력 모드가 해제된다. 이 트윅은 아이폰을 밤새 충전시키는 사용자들에게 편할 수 있다.



4. ★ Chrome Handoff(BigBoss, Free) - 구글 크롬 팬이라면 핸드오프(Handoff, iOS의 연속성을 의미, 한 기기에서 하던 작업을 다른 기기로 연동) 사용을 통해서 iOS 기기와 Mac PC간의 매끄러운 연동이 가능하다. Chrome Handoff는 iOS 용 크롬과 Mac용 크롬 사이에서 Handoff가 가능하게 하는 트윅이다.




5. ★ Rocket for Instagram(BigBoss, Free) - 인스타그램 공식 앱 확장 트윅이다. 인스타그램 피드로 부터 미디어 파일(사진, 동영상)을 라이브러리로 저장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 피드를 재-포스팅 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풀-스크린 모드, 특정 유저 뮤트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6. Glass(BigBoss, Free) - 잠금화면 패스코드 스크린, 폴더들 등의 iOS UI 투명도를 늘릴 수 있다.


7. SleekSwitcher(BigBoss, Free) - 앱 스위처 백그라운드에 블러 효과를 주는 트윅


8. WAShowPreview(BigBoss, Free) - 왓츠앱 알림 미지원 기기에서 알림 미리보기를 가능하게 해주는 트윅


이번주 추천 트윅은 'Wolfram, Chrome Handoff, Rocket for Instagram' 입니다. 참고로 인스타그램 확장 툴의 경우 인스타그램 버전 업이 되면서 패치가 되는 경우가 흔합니다. 이전에 일시무료로 소개하기도 했던 InstantSave(http://instantsave.mobi/)류의 서드-파티 앱도 있습니다만,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 문제로 현재는 스토어에서 내려간 것으로 보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