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일시무료) 탈옥 없이 아이폰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2.99-Free)

T.B 2014. 12. 21. 11:37


순정 아이폰에서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의 사진을 저장할 방법이 없다. 인스타그램의 프라이버시 정책에 의거한 것이다. 탈옥을 한다면, 좀 더 쉽게 사진이나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InstaSave, Instahacer가 대표적인 인스타그램 공식 앱 확장 트윅이다.


오늘 '일시무료(Limited Time)'로 풀린 반가운 앱이 있다. 바로, 탈옥 없이도 순정 아이폰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앱이다.



InstantSave(http://instantsave.ihoops-apps.com/)는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스냅챗(Snapchat), 바인(Vine)까지 이 하나의 앱으로 피드를 볼 수 있고, 사진과 동영상까지 저장할 수 있다.



하나씩 저장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편리한 기능으로는 'MultiSave'다.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하여 '한번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버튼을 누르면 '터치ID 잠금해제'를 설정할 수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의 정책이 바꼈는지는 확인할 수 없으나, 이 앱은 확실하게 인스타그램 앱 정책을 위반하고 있다.


앱스토어에 다른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앱이 등록되었으나, 무료가 아니라 인-앱 유료 앱이다. InstantSave는 현재 완벽하게 무료로 인-앱 구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IntantSave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모두 등록됐다.


Downloads InstantSave ($2.99-Free) from AppSt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