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순정 아이폰 NES/SNES 닌텐도 에뮬레이터 Floppy Cloud

T.B 2014. 12. 24. 07:33


순정 iOS 앱스토어에 등장한 닌텐도 에뮬레이터다. 이 앱은 .nes 확장자의 NES ROM 또는 .smc 확장자닌 SENS(Super Nitendo ROM)을 구동할 수 있다. 드롭박스와 FTP 서버를 지원한다. 가장 최근해 소개했던 순정 iOS에 설치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는 Date Trick을 쓰는 방식이었다. 이제 $1.99에 앱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지난 11월 29일 USPTO(The United States Patent and Trademark Office, 미국 특허 상표청)에 닌텐도(Nintendo)의 모바일 게임 콘솔 에뮬레이터에 관한 특허가 신청됐다. 이 특허에는 게임 보이(Game Boy) 라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바일 셀 폰에서의 구동도 포함된다. 닌텐도에서 이의를 제기하면 확실히 위태해보인다.


Downloads Floppy Cloud (AppSt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