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3. 13. 18:45


1. FastShare(BigBoss, $1.49) - Activator와 연동 시켜 빠르게 페이스북, 트위터 및 메시징을 전송할 수 있는 트윅.



2. Locktionary(BigBoss, Free) - Lock(잠금화면) + (Dic)tionary 라는 네이밍 그대로 잠금화면에서 iOS 사전을 검색할 수 있는 트윅.



3. Nuntius(BigBoss, $1.49) - 메시징 앱 커스터마이징 트윅.



4. SmartBanners(BigBoss, Free) - 알림센터 배너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트윅.



5.  Cream(BigBoss, Free) - 제어센터 토글에 색상을 입힐 수 있는 트윅이다. CCSettings, FlipControlCenter, Polus와 같은 제어센터 트윅들을 모두 지원하며 Auxo LE, Seng과같은 멀티태스킹 트윅과도 호환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