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1 탈옥 시디아 트윅 호환 목록

T.B 2016. 3. 12. 10:25


오늘 Mas OS X 과 윈도우를 모두 지원하는 Pangu 툴이 배포됐습니다. 탈옥 트윅들은 iOS 버전에 따라서 호환 유.무가 다른데요. 메이저 업데이트(예를 들면 iOS 9 → iOS 10)가 아닌 마이너 업데이트(예를 들면 iOS 9.x.x → iOS 9.x.x) 의 경우 거의 대부분의 트윅들이 호환됩니다만, 일부 트윅들의 경우 호환이 되질 않습니다.


이에 따라서 현재 Reddit 에서는 토론을 통해 iOS 9.1 시디아 트윅 호환 목록이 작성되는 중인데요. 결과물은 매번 그러했듯이 '구글 스프레드 시트'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목록을 정확하게 나열해드리기는 어렵겠고, 아직 호환되지 않는 주요 트윅으로는 Cydia Impactor(아이폰5s 무한사과 보고), Springtomize 3(뷰 설정은 볼 수 있으나 적용이 되지 않음)이 있으니 특히 Cydia Impactor 설치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단 한번도 탈옥을 해보지 않았다면, '무작정 따라하기 통합' 을 그냥 스크롤 대충 막 내리지 마시고, 꼼꼼하게 읽어보신 후 차분하게 따라하면 뇌에 장애가 있지 않는 이상 누구나 쉽게 탈옥을 마칠 수 있습니다.


※ 몇번 얘기했는데도 자꾸 비댓으로 문의하는 분들이 계셔서 다시 한번 분명하게 밝히자면 tb sns 에서는 piracy(도둑질, 범죄질, 지적재산권침해)에 관한 어떠한 질문도 받지 않으며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만약 제가 piracy 행위 또는 행위 후 발생하는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면 저도 '공범'이 되버립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