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2. 21. 16:30


1. SwitchService(BigBoss, Free): iOS 디폴트 문자 앱에서는 iMessage와 일반 SMS 2가지로 전송할 수 있다. 수신자가 iOS 또는 Mac을 쓰고 iMessage를 활성화 시켰을 경우 기본적으로 iMessage로 전송이 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일반 SMS로 전송된다. 만약 일반 SMS로만 전송하고 싶다면 설정에서 iMessage를 비활성화 시키면 된다. SwitchService는 이 번거로움 과정을 위해 보내기 버튼을 홀드함으로써 iMessage와 일반 SMS 전송을 선택할 수 있다.



2. QuickClear(BigBoss, Free): QuickClear는 모든 앱에서의 배지를 삭제할 수 있는 3D 터치 단축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 트윅이다.



3. AppSwitcher7(BigBoss, Free): iOS 7 스타일의 앱 스위처



4.  AppSort(BigBoss, Free): 스프링보드 상의 아이콘을 알파벳순, 배지 갯수 순 등으로 빠르게 1클릭으로 정렬 시킬 수 있는 트윅이다.



5. BadgeCleaner(BigBoss, Free): 일시적으로 모든 배지를 1클릭으로 삭제할 수 있다.



6. SPTouch for iOS 9(BigBoss, Free): Assistive Touch 가 있어 이제는 거의 쓰이지 않는 시디아 트윅 SPTouch다. Assistive Touch 이전에 '가상 홈버튼'으로 유명세를 탓던 트윅이다. Assistive Touch 에서는 불가한 가상 홈버튼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