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2. 14. 21:07


1.  WiFi Passwords(BigBoss, Free): BetterWiFi 와 유사한 앱 이다. BetterWiFi가 WiFi 신호 강도까지 체크해주는 반면 WiFi Passwords는 말 그대로 암호를 입력하여 접속한 네트워크의 암호를 확인할 수 있는 트윅이다. 일일히 WiFi 네트워크 암호를 기억하거나 따로 적어둘 필요가 없다. 설치 후 홈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된다.


2. VideoPlayerRotatable(repositofy: http://fierp.github.io, Free): iOS의 랜드스케이프 모드가 '어지러운' 사용자들을 위해서 동영상을 볼 때만 랜드스케이프 락을 해제해주는 트윅이다. 그러나, 유투브와 같은 일부 동영상 서비스는 랜드스케이프 락 상태에서도 가로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크게 필요한 트윅은 아니다.


3. Zentrum(BigBoss, $1.99): 앱 스위처 UI를 완전히 바꾼다. 앱 스위처 상태에서 홈화면을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 키보드나 음악 재생 및 제어센터까지 홈화면과 함께 쓸 수 있다.



4. ★ Flame(BigBoss, Free): 탈옥 사용자라면 'must have' 다. 밀어서 리프레쉬, 타임 아웃, 시디아 소스 내보내기와 불러오기, UI 커스터마이징 등의 많은 기능들을 제공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