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비츠1의 첫번째 콘서트 'The 1975' 라이브 스트림으로 제공될 것

T.B 2016. 2. 23. 22:30


애플에서 오늘 'The 1975' 라는 '비츠 1 콘서트'를 열것이고 이를 라이브 스트림 할 것이라 밝혔다. 이는 애플이 인수한 후 비츠 1의 첫번째 콘서트이기도 하다.


날짜와 시간은 현지시각 2월 25일 오전 9시 부터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릴 것이며 라이브 스트림에 관해서는 Zane Lowe의 비츠1 라디오 쇼를 통한 음원 스트림일지 또는 동영상 스트림일지는 불분명하다


 L.A 시간으로 2월 25일 오전 9시면, 한국 시간으로는 2월 26일(금) 오전(새벽) 2시다.




• iOS 사용자들은 U.S 아이디를 만들어 계정을 변경하여 접속하면 특별한 가입 없이도 애플뮤직에서 무료로 제공중인 비츠1 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 만약, VPN 우회가 필요하다면 이전글을 참고하여 우회할 수 있다.


•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이전에 애플뮤직을 한국에서 쓸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소개한 적이 있다. 둘 다 탈옥 또는 루팅과 무관하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