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샤프 폭스콘 인수 사실상 확정 수용안 받아들여 2월 말 마무리

T.B 2016. 2. 6. 02:25


예상했던데로 폭스콘(Foxconn, 혼하이 정밀)의 샤프(Sharp) 인수가 사실상 확정됐다.


• 폭스콘 104년 역사 샤프 인수 할 것(참고)

• 샤프 폭스콘과 55억 달라에 인수 단독 협상 나서(참고)


샤프가 지난 4일 폭스콘의 약 6조 1천억원의 인수안을 받아들이고 마지막 협상을 진행하기로 최종 합의했으며 폭스콘이 샤프에 이미 2,000억엔을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폭스콘이 샤프를 인수하는 이유는 이전글에서 지적했던 바와 같이 당연히 애플과의 거래 확대고 액정 생산 효율성 증가로 확인됐다.


다카하시 코조(Kozo Takahash) 샤프 CEO는 INJC가 샤프의 인수액에 맞추려 노력하고 있으나 "애플과 비즈니스 파트너인 폭스콘의 규모와 잠재력을 통해 폭스콘이 샤프 생산과 판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샤프와 폭스콘은 상호간에 신뢰를 쌓아 둔 상태다." 라 말했다. 폭스콘은 샤프를 인수한 후에 기존 샤프 인력을 감원하지 않을 것이라 한다. 


Source: Reute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