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se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핫 핑크' 로 출시 될 것

T.B 2016. 2. 6. 10:33


아이폰5se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와 함께 핑크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다. 그러나 아이폰6S와 6S+의 로즈 골드 색상과는 다른 핑크가 될 것이라는 Mac Otakara의 주장이다.


Mac Otakara는 이 정보를 서드-파티 판매 업체로 부터 정보를 입수했고, 아이폰5se의 핑크는 7세대 아이팟 나노와 6세대 아이팟 터치와 같이 로즈 골드 보다 '더 진하고 밝은 핑크 색상(일명 핫 핑크, deep and bright pink)'이 될 것이라 전했다.


Mac Otakara는 핑크 색상을 직접 확인할 수 없었기에 정확한 (핑크)톤과 이 주장에 관한 진위유무는 불분명하다 전했다. 그러나 서드-파티 판매 업체는 '아이폰6S와는 다른 색상이 될 것이다.' 라 말했다.


Source: Mac Otakara, Via: MacRumors



애플이 아이폰5se를 기존 아이폰들과 다른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자 시도할 가능성은 높다. 그 중 색상의 차이는 아이폰5se 뿐만 아니라 4.7인치와 5.5인치 아이폰과의 차별성을 두고, 상대적으로 낮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공략 할 수 있는(예를 들자면 초등학생 ~ 중.고교생 등) 가장 쉬운 방법이며, 이런 전략은 아이폰5c에서도 채택됐고 성과를 냈다.


Update. 9to5Mac에서는 핫핑크가 아닌 로즈골드라 주장했다.(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