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1. 25. 10:16


1. AndroLock(BigBoss, $1,49) - 잠금화면에 안드로이드 스타일의 알림, 텍스트, 레이아웃을 추가할 수 있는 트윅이다. 패턴락과는 별개다.



2. InstantTouchID(BigBoss, Free) - 터치ID가 탑재된 기기에서 잠금화면 락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홈버튼 또는 전원버튼을 누른 다음 화면에서 암호요구를 할 때 지문을 인식시켜 락을 해제해야 한다. 이 트윅은 이 과정이 필요 없이 한번에 락을 해제할 수 있다. virtual home 9 n 9 과 기능이 중복된다.



3. Homemade Bread(BigBoss, $1.50)iOS 기기의 홈버튼에 가장 최근 사용했던 앱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윈도우 PC)의 탭 기능을 추가하는 트윅이다. 그냥, 화면 (좌측)상단에 바로 이전에 쓴 앱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 그걸 쓰면 된다.


Note. 가장 편하고 빠른 접근은 스프링보드 페이지를 1개로 만들어서(springtomize 등을 이용) 3D터치 + Appendix + Virtual Hone 8 n 9 조합이다.



4. SpotApp(BigBoss, $1.99) - 순정 iOS 9의 스팟라이트 서치를 평소 자주 쓰는 원하는 앱으로 대체할 수 있다. (→)슬라이드 및 (↓) 슬라이드 방향 모두 지원한다.



5. AppDrawer(BigBoss, $1.99) - AppDrawer는 e.book 리더 크레마 카르타 의 앱 런처와 동일 네이밍이다. MIUI 런처 네이밍으로 유명하다. 다만, 그 AppDrawer는 아니고, 가장 싫어하는 안드로이드 기기의 기능 중 하나인 '설치된 모든 앱을 아래와 같이 나열(안드로이드는 홈 화면에서 즉각 앱 제거가 아닌 앱 실행기를 실행한 후 삭제하거나 설정에서 삭제해야 한다.)'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설정에서 원하는 앱을 지정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