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1. 28. 06:11


1. Melodic 2(BigBoss, $1.49)



Melodic이 iOS 9 호환과 함께 2로 버전 업 됐다. 가장 주요 특징은 아이팟 내에서 음악 관련 메타데이터(태그) 수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이다.(그냥 윈도우PC 기준 Tag&Rename이라는 프로그램을 쓰는게 훨씬 편하다.)


2. PhotoAlbums+, iTouchSecure, PwnTunes



아이폰을 안드로이드 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PwnTunes'는 이미 자세히 소개한 바가 있고, iTouchSecure는 네이밍 그대로 터치ID를 활용한 광범위한 잠금 기능, PhotoAlbums+ 사진 앱 기본 기능을 확장시키는 트윅이다. 모두 개발자가 SpiritOfLogic으로 동일하다. (SpiritOfLogic의 트윅들은 기능 대비 쓸데 없이 비싸다는 특징이 있다.)


3. Native YouTube Share(BigBoss, Free)



공식 유투브 앱의 인터페이스를 iOS 로 바꿔주는 트윅이다. 유투브 확장 트윅은 주리주리 설치할 것 없이 'YouTube++' 정도 쓰면 된다.


4. Nightmode9(BigBoss, $0.99)


iOS 9에 안드로이드와 같은 다크 모드 효과를 주는 트윅.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