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1. 22. 15:12



1. NotificationCards(BigBoss, $2.99)


아이폰, 아이패드에 애플워치 스타일의 알림 아이콘을 제공하는 트윅이다. 아이패드에서 쓰면 스타일이 좋다. 다만, '지원하는 앱, 서드파티'만 지원한다는 단점이 있다. 즉, 모든 알림센터 알림이 아래 처럼 표기되지는 않는다.




2. Xaris(BigBoss, Free)


모바일 Safari 브라우저에서 열수 있는 탭은 최대 36개로 제한된다. 이유는, 당연히 시스템 리소스에 따른 구동 속도 저하다. 2GB RAM의 아이패드 에어2, 아이폰6S, 아이폰6S+,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 가용램에서 좀 더 자유롭고 이에 따라서 원하는 만큼 탭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3. ReDock(BigBoss, $1.99)


iOS기기 독(Dock)에 앱을 추가로 더 등록하는 트윅이다. 예를 들자면, 순정 iOS의 dock 등록 갯수는 4개인데, 여기에 원하는 앱을 estensions settings에서 지정하여 second dock을 쓸 수 있다.



4. ColorPredictive(BigBoss, Free)


순정 iOS 키보드에서 '자동 완성' 제안 텍스트에 칼러를 추가해주는 트윅.


 

5. ColorSwitches(BigBoss, Free)


순정 iOS 토글 스위치 색상은 '초록색' 이다. 토글 스위치 칼러를 원하는 것으로 지정하여 변경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