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1. 20. 12:13


1.  Springtomize 3(BigBoss, $1.99)


'탈옥을 하는 이유 중 하나' 인 Springtomize가 iOS 9 호환 업데이트 됐다. 오전에  빠르게 소식을 알린데 이어, 이번에는 초보자들을 위해서 몇가지 설정을 '추천'한다.




(한글 지원 됨으로 간략하게 소개)


5.5인치 아이폰6S+ 및 6+


.  Dock, 폴더, 홈화면에서 제공하는 아이콘 크기를 80%로 맞춘다.


. 홈화면에서 열 5 x 행 7로 맞춘다.


. Dock에서 아이콘을 7개로 맞춘다.

 9.7인치 에어1과 에어2


 Dock, 폴더, 홈화면에서 제공하는 아이콘 크기를 80%로 맞춘다.


. 홈화면에서 열 6 x 행 7로 맞춘다.


. Dock에서 아이콘을 10개로 맞춘다.


Springtomize와 중복되는 기능을 tb sns의 '무작정 따라하기' 기준으로 설명하자면, 애니메이션 = Speed Intensifier, 폴더 설정 = FolderEnhancer다. Springtomize에서 제공하는 기능 보다 낫다고 느낀다면 Springtomize를 비활성화 시킨 후 사용하면된다.


2. Ethos(BigBoss, Free) - 게임 구동시에도 원래 백그라운드 음악 앱이 재생되야 하지만, 일부 게임에서는 백그라운드 음악이 재생되지 않거나 게임 사운드와 중복된다. Ethos는 모든 iOS 구동 중 음악 재생을 유지시켜주는 트윅이다.



3. EarphoneStatusBar(BigBoss, Free) - Earphone 연결 상태를 + StatusBar 상태바에 표기해준다는 뜻의 트윅이다. 이 트윅은  '비츠오디오' 제품군 사용시에는 필요 없다. 



이유는 아래와 같다.




4. SpeakerStatusBar(BigBoss, Free) - Speaker 를 + StatusBar 에 표기해주는 트윅이다. 무슨 얘기인가 하면, 현재 무음설정이 되어 있는지 혹은 음량 설정이 되어 있는지를 표기해주는 트윅이다. 



상단이 음량 설정이 되어있는 샷이고, 하단이 무음 설정이 되어 있는 샷이다. 필요하다면야 설치하면 되겠으나(개인 취향 존중한다.) ★ 이런류의 트윅은 시디아에 '지천'이고, 이런류의 트윅을 일일히 다 설치하다가는 레지스트리가 남아나질 않을 것이며 점점 iOS 기기의 구동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체험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 그냥 (좌)측의 물리 버튼을 보면 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