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Springtomize for iOS 9 호환 업데이트

T.B 2015. 11. 20. 07:26


오늘 드디어 아이폰 아이패드 올-인원 스프링보드 관리 트윅인 Springtimize for iOS 9/8/7 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순정 iOS의 아이콘 크기'가 어느 정도 익숙해지는 시점에서 ..


권장하는 설정은


. 5.5인치 기준 아이콘 크기 80% / 5 x 7

. 4인치 아이폰5S는 아이콘 크기 65% / 5 x 6


입니다. 가능한 모든 아이콘을 1페이지에 놓고, Dock 도 최대 10개까지 올려서 쓸 수 있습니다.


Note. 이제 IntelliScreenX 만 호환 업데이트 되면 tb sns에서 제공하는 '무작정 따라하기' 트윅들이 거의 다 호환되는데요. 아이패드 프로가 탈옥 되냐고 묻는 분들께 말씀을 드리자면, 지금 애플에서 출고되는 제품들은 'iOS 9.1' 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나오며, 현재 iOS 9.0.2까지만 탈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가' 가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