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모건 스탠리 처 돌았냐?

T.B 2025. 4. 28. 20:15

 

 

 

 

 

'필승재명' 씨의 대선 후보 첫 행보로 'AI 반도체'에도 한국 증시가 '하락 마감'했습니다. 이유는 윤석열 '청구서'에 원화는 '1,441원'까지 약세를 '보인 중'에 모건 스탠리가 '트럼프'發 '관세' 충격을 숨겨진 빙산에 비유하며 트럼브의 관세 충격이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를 이미 훼손했으며 하반기 수요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리포트'를 냈습니다. 모건 스탠리는 특히 중국에 대한 AI 칩 수출 제한으로 인해 2025년 'HBM' 총 시장 규모(TAM)가 약 3%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트럼프' 주댕이 '갑니다'. 세트로 정신병 걸렸나? 중국? '주~웅국?' 전 세계적으로 안 팔리며 '트럼프'와 '일론 머스크'가 브랜드 가치 작살을 내놔 실적 빻은 '테슬라'에 Dojo가 어쩌고 자율주행이 저쩌고 "XAi"가 블라블라 떠들어댄 '모건 스탠리' 리포트를 종목만 '테슬라'로 바꾸면 "매도"를 추천한 셈입니다. '트럼프'의 '관세'와 DOGE '일론 머스크'의 연방정부 예산 삭감과 긴축재정에 노동자 해고가 늘어나면 기업들은 노동자를 대체할 'AI 에이전트'를 실제 직원처럼 채용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에 이어 유럽 5위 '경제'인 '스페인'과 '포르투갈'에 '대규모 정전'이 강타했습니다. 스페인 당국 데이터에 따르면 몇 초 만에 약 26GW에서 약 12GW로 10GW 이상의 수요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이유는 알 수 없습니다. 스페인의 전력망 운영사인 레드 일렉트릭카는 정전을 인정하고(이를 "cero" 또는 "zero"라고 부르며) 전력 복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부유층'을 위한 '관세'를 '정치'적 '포퓰리즘' 전략으로 써서 '뫼비우스의 띠'로 '금리', '계좌'에 '재앙' '트럼프',  '위기'의 '테슬라'(목표 주가 '120 달러') '일론 머스크' 감옥과 척슈머, 카말라 해리스 '퇴출'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