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기쁨조, 김건희 해군함정 술 파티가 웬 말이냐?

T.B 2025. 1. 23. 12:57

 

 

 

 

 

12.3 불법 비상계엄(내란죄)을 저지르려 군 부대를 시찰하며 '골프'를 치고 다니면서 북한 전쟁 유발(외환죄)로 우크라이나 사태를 복잡하게 만든 '윤석열'이 생일파티에서 '윤석열'을 찬양하는 헌정곡 합창에 (여성)'간호장교'를 동원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북한 "기쁨조"냐는 비판이 나옵니다.

 

 

 

 

 

 

"바다에서 '작살'로 잡은 회가 피가 빠지니까 맛있다"는 '김건희'가 '해군함정'에서 지인들과 노래방 기계·폭죽놀이 등을 동원한 술 파티를 즐겼다는 것과 관련해 김성훈 윤석열경호처 차장이 당시 경호처 직원을 시켜 폭죽을 산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현대건설'은 윤석열의 한남동 관저와 삼청동 안가에 대한 공사를 진행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윤석열은 삼청동 안가를 '술집 바'로 개조하려 했는데, 서울 한남동 윤석열 관저에 2년 넘게 미등기 상태인 '유령 건물'을 '현대건설'이 지었고, 애초 용도가 스크린 '골프 시설'이었다는 사실이 확인되기도 했습니다.

 

 

 

 

 

=

 

지난해 중국 명품 시장 매출이 20% 급감하면서 2011년 이후 가장 큰 폭의 감소세를 보였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컨설팅회사 베인앤드컴퍼니 보고서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중국 명품 시장은 최근 수년간 급성장했지만, 지난해 '내수 침체' 여파로 급감함에 따라 시장 규모는 2020년 수준으로 축소됐습니다. 

 

 

 

 

 

 

보고서는 중국 부동산 시장 폭락과 높은 청년 실업률 등에 따른 경제난이 이어지면서 '소비심리'가 둔화해 소비자들이 명품을 구입하는 대신 병행수입품 등이 거래되는 '회색시장' 등을 대안으로 찾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VICs' 역시 경기 침체에 따라 소비에 보수적 성향이 커지고 투자 자산을 다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채권'과 '달러' 투자의 '정석'(定石)으로 '금리·환율' 재앙이 언론사 명예훼손 고발로 '돈 뜯어'낸 '새 대가리'(birdbrain) 공화당 '성폭행범' '중국' '관세'맨'트럼프''탄핵'과  '주댕이'를 가만 두질 않는 '미국'판 김건희, '친중' '테슬라'(TSLA) 증권 사기꾼 '일론 머스크'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