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2024 Election, War and Rich) 221

T.B 2024. 10. 20. 18:13

 

 

 

 

북한이 "정신이 '온전치' 못하다."는 '윤석열'의 '돌출행동'을 헌법에 '명시'하여, 적대적 두 국가('영구분단')로 '개헌'하며 '도로·철길' 폭파를 바로 보도 한 게 아니라, '9일'만에 노동신문에 '보도'했습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 겸 노동당 총 비서는 중서부 전선 '제2군단' 지휘부를 방문해 "'한국'은 명백한 적국이다. '주권'을 침해하면 거침없이 물리력을 쓰겠다."는 '마지막 선고'라고 말하였는데요.

 

 

 

 

 

합동참모본부 뭐 했냐? "'일부' 구간 폭파 사진을 도용했다."라고 말하였고, 김여정 조선노동당 중앙위 부부장은 "'멍청'하기 그지 없다"면서 NBC, Foxnews, Reuters 등 전 세계 언론들이 '보도'한 사진 중 하나 썼다."며 '윤석열'에 사태의 책임을 전가했는데, '이 와중에' '윤석열'은 육·해·공·해병대를 '총출동'시켜 호국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야, 너 무슨 책임을 전가했다는 '건희'?" '윤석열'이 '국정농단' 저지른 '김건희'발 '공격사주' 끝에 '폭력사태'까지 간 국민의힘 '자폭' 전당대회를 앞두고, "당내 선거에 이용하긴 너무 위험하다."는 '중앙일보'의 지적에도 '당론'으로 추진하며 "'도널드 트럼프'가 '당선'되면 '핵무장'을 하겠다."면서 '거짓말'을 치고 다녔죠.

 

 

 

 

'윤석열'이 뭐 했냐? 대북전단 날리고, 북한이 오물 풍선 보내니까 대북 확성기 틀고, '천안함' 티셔츠 입고 다니면서 '연평도' 소총무장 시키고, NLL과 휴전선 인근에서 K-9 실사격 자주포 훈련 실시했는데요. 그러고서 한 게 '무인기' 날린 건데, 북한 수도 '평양'에서 '한국군' 무인기와 동일기종 잔해 증거가 발견이 됐습니다.

 

 

 

 

이거 러시아가 미리 언급해 둔 '정전협정' 위반인데요. 합동참모본부는 "'확인'해 줄 수 '없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외교부 차관보는 "중국과 만나 '한반도 정세'를 포함한 지역·국제 정세에 대해 논했다."고 밝혔는데요.'윤석열'은 "아무것도 '안하겠다.'"면서 신임 '주중대사'에 '김대기' 전 대통령 비서실장을 '내정'했습니다.

 

 

 

 

 

 

동일한 광구 개발 실패로 이미 '1,000억 원'을 지출한 '윤석열' 정부 '석유공사'는 미얀마 액화천연가스(LNG) 광구 개발에 참여한 "포스코" 인터내셔날과 '액트지오' 논란의 대왕고래 '투자 자문사'에 S&P 글로벌을 선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야, 그게 책임 전가라는 '건희'?" '치매'가 의심되는 역대 최고로 '늙고 미친'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핵심 관계자 이스라엘 '네타냐후'가 하마스 지도자 야히야 '신와르'를 '가자지구'에서 사살하는 등 사정없이 확전시킨 '중동' 사태로 경제가 반등하기 시작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에 '1,500명' 규모의 특수부대 '1차 이동' 등 '1만 2,000명'을 파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북한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파견하는 4개 여단은 11군단 소속으로, 11군단은 특수작전군 예하 최정예 특수부대로 '폭풍군단'이라 불립니다. 과거 베트남이나 이집트 등에 전투기 조종사와 군사고문단을 파견한 적이 있지만, 이번처럼 대규모 지상군을 외국에 파병하게 만든 건 '윤석열'이 헌정사 최초입니다.

 

 

 

 

 

'윤석열'과 북한 김정은 위원장, 러시아 푸틴의 정치·군사적 '이해관계'가 일치한 '파병 대가'로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과 '핵잠수함', 군사정철위성 등에 필요한 첨단기술을 제공받을 명분으로 삼을 것이고 '한국'이 이에 대응해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제공하여 '확전'시킬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북한 파병에 '윤석열'은 긴급 안보회의를 소집해 "'중대 위협'에 모든 수단을 '동원'해 대응하겠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는 "한반도 안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북·러 동맹이 '확인'됐다. 대한민국에 명백한 '위협'이다.", 한기호 의원은 "한국군도 참관단으로 '파병'해야 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전쟁 긴장 고조에 강화군 득표율이 '하락'한 '윤석열' 정부가 "K-방산 팔며 주가 부양하고 재건사업이나 하겠다."면서 '주가조작'을 하다가 'NYT'에 보도된 'VIP'가 격노를 해서 10년 만에 얻은 외아들이 '시체'로 발견된 故채해병 특검법에 '윤석열'이 거부권을 '행사'한 가운데, "우크라이나 전장 파견이 시작된 사실을 확인했다."는 '한국'의 발표 이후 나토(NATO) 회의에 참석한 '한국'을 '포함'한 '주요 국가' 정부는 '우려'가 된다고 말하였습니다.

 

 

 

 

 

 

'늙고 미친' '도널드 트럼프' 핵심 관계자 '네타냐후'와 '윤석열'(Yoon Trump) 때문에 길어지는 전쟁(Higher For Longer)에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가정에서 '고통'을 받고 있는 가운데, 부채 이자 비용 증가와 사회보장 및 국방비 지출 증가가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미국 2024년도 회계연도 '예산 적자'가 1.8조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러시아 주재 북한 대사관은 북한과 수교 76주년 기념 연회를 개최해서 "'서방 패권'에 대처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예상'대로 25bp 금리인하를 한 유럽중앙은행('ECB')과 미 경제지표를 소화한 '달러'화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BNP Paribas와 '폭스바겐' 합작사 및 Prudential 자회사를 승인한 중국 성장 둔화 속 투자자들은 '200.8억 달러'가 유입된 미국 소형주, 비트코인, '달러' 등 다양한 자산의 성과에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관련 투자에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1) '늙고 미친' '도널드 트럼프'와 (2) '네타냐후' (3) '윤석열'(Yoon Trump)을 '기본' 공식에 넣어보면 "아니면, 아니다."라고 반박을 하던가 장·단기 커브전략에서 금리·환율 상방이죠. 고금리·고물가(Higher For Longer) 언제까지 갈 것 같나요? 작년 Fed 점도표에는 2026년으로 찍혔고 '그때 즈음'에 '한국' 주식 다 '팔아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dog '씨부럴'년놈들 읽으라고 써놔도 당연히 '안 봤을'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 라파엘 보스틱 총재는 "'2025년 말'까지 경제 성장을 자극하거나 제한하지 않는 중립적인 3%-3.5% 범위로 조정되어야 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일본 '이시바 시게루' 총리는 도쿄의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10월에 '일본은행'(BOJ)의 2% 목표치 아래로 떨어져 이는 5개월 만에 처음으로 목표치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태평양 전쟁'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을 봉납했습니다.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박근혜 전 대통령, 최순실 씨 '국정농단' 수사 팀장 '윤석열'과 '국정농단' 저지른 '김건희'의 특권 폐지'와 '탄핵'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