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전자 64비트 스냅드래곤 810 G플렉스 2세대 나온다.

T.B 2014. 12. 30. 20:23


오늘(30일) CES 2015에서 차세대 G 플랙스(Flex) 2세대를 공개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아이뉴스' 에서는 이같은 소식을 전하면서, '이전 포스팅' 과 같은 맥락의 보도를 했다. 아이뉴스에서는 현재 삼성전자가 엑시노스7(= 5433)의 모뎀이 300에서 333으로 리비전 된 AP와 Snapdragon 810사이에 '갈팡질팡' 하는 동안, LG 전자가 LTE-A 네트워크 규격에 대한 견제 차원에서 Snapdragon 810을 출시 하는 것이라 보도했다.


반면,  '오보/광고 전문' 으로 유명한 '지디넷' 에서는 '이전 포스팅' 에서 언급했던 퀄컴 트위터 계정으로 공개된 800 프로세서가, 해외 외신이 G-Flex2 일 가능성이 높다고 했고, 기자가 보기에도 G-Flex 2라고 언급했다. 이전 포스팅에서 했던 얘기 리바이벌 하자면, 해당 디자인은 G3와 더 유사했고 다른 주요 매체에서도 G3일 가능성을 암시했으며, 지디넷에서 출처를 밝히지 않고 '안드로이드센터럴 등 외신' 이라길래, 해당 '기사' 를 찾아본 결과 "기자가 제목만 보고 기사를 써서 오보를 낸 것으로 보인다." 지디넷과 c.net 코리아는 기사가 동일한 경우가 있다. 그리고, 지디넷의 황xx 기자 등 썪 괜찮은 기자도 있다. 다만, 지디넷의 퀄리티는 오리지널 ZDNet 에 한참 떨어진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