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9의 기능을 그려낸 새 컨셉 동영상

T.B 2014. 11. 29. 23:18




애플의 iOS 8은, '확장성' 과 '연속성'이라는 2개의 큰 틀의 변화를 가져왔고, 역대 iOS에서 가장 큰 변화는 아니지만(가장 큰 변화는 iOS7이었다.),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으며, iOS 8.x 메이저 업데이트에서 발견된 버그를 수정해가는 과정이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은 벌써부터, 새로운 iOS 9 OS(Operating System)에 관한 생각과 제안을 하는 중이다. 그런 케이스 중에서, 유투브를 통해서 긴 동영상과 함께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능을 제안한 Ralph Thedory는, 그가 iOS 9에서 추가될 것이라 믿는 것들을 보여줬다.


시각적인 변화가 전반적으로 향상되었고, 사용자가 그들의 기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것을 표현했다. 예를 들자면, 컬러 팔레트(palette)를 통해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나이트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으며, 앱 선택을 통해서 스프링보드(Springboard)를 선택할 수도 있다.(← 애플워치 UI를 포함하며, 현재도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다. 참고: 123)


잠금화면에서 시간 표시를 바꾸거나 위젯을 추가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능적인 향상을 제시한다. 예를 들자면, 설정에서 히스토리 검색을 할 수도 있고, 이전 설정으로 되돌아가거나, 푸쉬 버튼 또는 스와이프 동작으로 모든 앱을 닫을 수 있다.(← 현재, CCSettings나 Slide2Kill8로 가능한 것들이다.) 동영상에서는 또한, Siri와 음악에 관하여 몇가지 재미있는 기능을 표현한다.


Source: Gorgeous iOS 9 features imagined in new concept video - BG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