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아이폰5C 내년부터 생산 중단

T.B 2014. 11. 27. 01:06


대만의 Industrial 과 Commercial Times에 따르면, 애플이 2015년 중순 부터 아이폰4S와 아이폰5C 생산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뉴스는, KGI Securities의 분석가 Ming-Chi Kuo가 이번 주 초 애플이 내년 기기의 단계적 해소(phasing out)에 관한 제보에 근거합니다.


애플이 작년 아이폰5S와 아이폰5 베이스의 아이폰5C를 출시했는데, 사실 아이폰5S가 워낙 잘팔려서 아이폰5C의 판매량이 적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아이폰5C는 8GB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말하는 의미는, 애플이 아이폰5C로 저가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것입니다.


좀 의아한 부분이, 내년 아이폰5C에서는 터치ID를 지원할 것이라는데, 현재 아이폰5S가 있는 마당에 굳이 생산 중단할 아이폰5C에 터치ID를 탑재할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저가 시장 공략을 위해서라면, '저가'라는 이미지의 5C보다는, 5S가 더 낫기 때문이죠.


Source: 'Apple to Reportedly Stop Production of iPhone 5c in 2015' -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