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5천 달러 짜리 럭셔리 아이폰6



새 아이폰이 출시되면, 돈이 넘처서 주체를 할 수 없는, 갑부 혹은 졸부들을 위한 아이폰 에디션이 출시됩니다. 이번 아이폰6에도, 갑부들을 위한 터무늬 없는 아이폰6가 출시됐습니다.


이 아이폰의 네이밍은 '럭셔리 골드 아이폰6 스와로브스키 유광 엘리트(Luxury Gold iPhone 6 Swarovski Brilliance Elite)' 랍니다.  사진에 보이는 커버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티타늄으로 제작됐다고 합니다.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버전도 가능합니다.


주문을 하면, 럭셔리 체리오크(cherry oak)로 마무리한 상자에 배송이 되고, SIM카드는 미포에, 가격은 128GB 에디션이 $5,200(577만6,680원). 역대 럭셔리 아이폰에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 한 편입니다. 혹시나 해서 찾아봤는데, 제품에는, '밴드게이트'에 관하여 휘어짐이 있는지 없는지에 관한 언급이 없습니다.


티타늄 재질이라면, 휘어지지 않을거라 예상은 하는데, $5,200 짜리로 테스트하고 싶어지지는 않겠습니다.


Source: Goldgeni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Reticence 2014.11.26 07: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하나 주문해볼가요.... 아 이번달 카드대금 부터 ㅠ.ㅜ

  2. BlogIcon 이노이뿌 2014.11.26 17: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왓... 티티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