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아이폰에서 애플워치UI를 쓸 수 있는 Aeternum 출시

T.B 2014. 11. 14. 19:28


애플워치UI를 컨셉으로 잡아, 아이폰에서 애플워치UI를 구동할 수 있는 방법을 이미 블로그에 소대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Lucas Menge라는 iOS 개발자가 GitHub에 소스를 공개하여 알려지게 됐으며(View), 이 소스를 이용한 '(영원), Aeternum이라는 트윅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까지 전해드렸습니다.


Aeternum은 PwnTunes, iTouchSecure, iReamSMS 등으로 널리 알려진 유명 시디아 개발자인 SpiritOfLogic의 트윅으로 라틴어로 '영원'을 뜻합니다. Lucas Menge가 무료로 소스를 공개했기에, 무료일 줄 알았는데 $2.99로 유료라는 점이 아쉽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고, 단순히 springboard의 UI만 바꿔주며, extensions 설정에서 'Use Dock, Show App Names, Use Icon Mask Image, Reset Icon Arrangement' 총 4개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Springtomize 등 springboard 설정에 우선권을 갖는 트윅이 있으면, UI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Note. 개발자 혹은 개발자 등록을 해둔 사용자, 탈옥 사용자들은, 차라리 Lucas Menge가 GitHub에 올려놓은 오픈 소스를 이용하는 편이 낫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