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Dashboard X v1.0.8 업데이트와 Jukebox 위젯

T.B 2012. 5. 29. 21:50


아이폰 아이패드에 위젯을 추가하는 Dashboard Xv1.0.8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번 버전의 주요변경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What's New in v1.0.8


. 구 버전 펌웨어에서의 백업으로 복원시 이전 레지스트리 설정 복원으로 스프링보드(springboard) 캐쉬(caches)와의 충돌로 무한리스프링 버그 수정


Dashboard X 사용법은 이전글(http://ryueyes11.tistory.com/2123)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f. DashBoard X를 편하게 쓰는 방법? 5x2 Layout for Iconoclasm(참고)

cf. 아이폰 아이패드 TOP 12 Dashboard X 위젯 추천(참고)

cf. 아이팟재생 트윅 종결자 Music Widget(참고)



오늘 새롭게 배포된 위젯으로 Jukebox(ModMyi, $0.99)도 함께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Jukebox는 Music Widget(BigBoss, Free) 처럼 iOS 홈화면에 아이팟 컨트롤 위젯을 뛰워주는 Dashboard X용 위젯이 되겠습니다.(via)



전체적으로 Music Widget이 거의 정사각형의 UI와 컨트롤러 숨김 기능이 없는 반면, Jukebox는 컨트롤러 숨김 기능으로 홈화면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0.99의 값어치는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Dashboard X의 원 기능이 알림센터에 등록되는 위젯을 홈화면에 뛰우는 기능으로 JukeBox 역시 알림센터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