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잠금화면 문구를 완전히 수정하는 FaceSlideR

T.B 2012. 5. 23. 22:21


카테고리 이전글에서 소개해드렸던 Unfold(BigBoss, Free)가 잠금화면 문구를 수정하지 못하길래 내친김에 잠금화면 문구를 완전히 수정할 수 있는 FaceSlideR(BigBoss, $2.99)을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불행히도 Unfold와 FaceSlideR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Unfold가 곧 잠금화면 문구를 수정하는 유료버전을 내놓을 것으로 보이기는 합니다만, Unfold에 밋밋함을 느끼는 분들은 '텍스트는 물론 이미지까지 잠금화면 문구를 완전히 수정'할 수 있는 FaceSlideR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후 Extensions 설정에는 등록되지 않으며 홈화면에 FaceSlideR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iceSlideR를 실행하면 아래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I가 굉장히 직관적이어서 사용이 편리합니다. Slider Text에 수정을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고, 카메라롤/아이콘팩/직접촬영 중 선택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아이콘팩을 보면 cydia, redsn0w, pwnage, sn0wbreeze, greenp0ison 등 상당히 친근한 로고들을 볼 수 있습니다. FaceSlideR을 통해 가족, 연인의 사진을 추가하거나 나만의 로고와 문구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