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5 호환 Safari 다운로드 업로드 트윅 2종

T.B 2012. 5. 31. 18:11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웹서핑을 하다보면,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첨부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1) 다운로드가 필요하다면 원시적인 방법으로 해당 주소 링크를 이메일로 보낸 후 PC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하고 2) 이미지와 동영상 파일은 순정에서도 문자, 이메일, 채팅앱 등을 이용하여 첨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같은 방법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직접 다운로드는 불가하고 파일 첨부도 제한적이라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만약 Safari로 웹서핑 중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바로 이메일로 첨부까지 가능하다면 어떨까요?


이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트윅으로 Safari Download Enabler(BigBoss, Free)가 새롭게 출시되고, Safari Upload Enabler(Bigboss, $2.99)가 iOS 5.1.1 호환으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미리 말씀드리건데, Safari Download Enabler는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모든 파일에 관한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Safari Download Manager는 iOS 5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Safari Download Enabler v1.0


Safari Download Enabler v1.0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의 모바일 Safari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즉, Safari에서 비활성화 된 미디어 URL에 관한 자동 playback을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가 다운로드와 URL Copy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트윅이 되겠습니다.



Safari Upload Enabler v1.0-8


Safari Upload Enabler가 v1.0-8로 버전업 되면서 iOS 5.1.x 를 지원합니다. Safari Upload Enabler는 모바일 Safari 브라우져를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내부 파일을 첨부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v1.0-8 부터는 이전 버전에서 지원하던 4.0과 4.1을 WebCore/JavaScriptCore framework 에서의 내부 메모리 할당 문제로 지원하지 않으며 iOS 4.2 이상을 요구합니다.


Features

 . 모바일 Safari에서 내부 파일 업로드 기능

 .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지원

 . Safari 아이콘을 변경하지 않음

 . 설정변경 기능 제공


What's New in v1.0-8

. iOS 5.1.x 호환 지원

. Safari 작동에서의 일부 버그 수정

. 특정 사이트에서 Safari 업로드 필드에서의 javascript 충돌(crash)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