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기본 시계 알람음에 아이팟 음악재생 PlayAwake v1.2-8 업데이트

T.B 2012. 5. 31. 18:11


아이폰 기본 시계 알람음을 아이팟 라이브러리에서 지정할 수 있는 PlayAwake(BigBoss, $1.99)iOS 5.1.1 호환 v1.2-8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시끄러워 안일어나고는 도저히 못 베기는 '경보기'음을 선호합니다만, ZiiSound D5와 같은 도킹 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면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설치 후 기본 시계 어플에 변경 사항이 등록되며, 사용이 쉬워 딱히 길게 얘기를 끌 필요는 없을 듯 싶습니다. 상단에 첨부한 동영상을 보고도 도대체 뭔 소리인지 모르겠다 싶은 분들께서는 이전 포스팅(도 딱히 설명이 길지는 않습니다 http://ryueyes11.tistory.com/1050)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