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팟재생 트윅 종결자 Music Widget

T.B 2012. 5. 27. 11:01


기본 아이팟 재생 컨트롤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앱스토어에서 다양한 아이팟 재생 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간 출시됐던 아이팟 재생 앱중 마음에 들었던건, 아이폰용에서는 없었고 아이패드용으로 80s 오디오 느낌을 주는 BeatBlaster($2.99)와 메트로 UI를 아이패드에서 경험할 수 있는 Track 8($1.99) 정도 되겠습니다.



Music Widget for Dashboard X(ModMyi, Free)는 홈화면 스프링보드(springboard)에 아이팟재생 컨트롤을 뛰워주는 Dashboard X(BigBoss, $1.99)용 위젯으로, 재생/이전곡/다음곡 선택을 썸네일 이미지와 함께 컨트롤 할 수 있는 심플하지만 비주얼적으로 아이폰과 잘 어올리는 위젯이 되겠습니다.



위젯 크기가 적은 편은 아니기에, Music Widget을 추가해둔 페이지는 1줄 레이아웃을 채택했습니다. 참고로 Dashboard X가 원래 아이패드를 타겟으로 출시됐던 트윅인데 이게 아이폰용으로도 나오고 > 아이폰에서 버그 수정 버전업 후 > 아이패드에서 현재 충돌(아이패드2, 무한세이프모드)이 있습니다. 다른 트윅과의 충돌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f. 아이폰 아이패드 TOP 12 Dashboard X 위젯 추천(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