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잠금화면에 날씨를 팝업해주는 Forecast

T.B 2012. 5. 2. 14:00


아이폰을 탈옥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잠금화면에 대한 활용도가 증가합니다. IntelliscreenX나 Lockinfo와 몇 가지 트윅을 조합하게 되면 잠금화면을 굳이 열어서 홈화면으로 들어갈 일도 거의 사라집니다. 그런데, 이런 트윅들이 사용자 각각의 탈옥환경이 다르기에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충돌 덕분에 사용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한가지 예를 들면 Lockinfo의 경우 (아이폰4S, 아이패드2 iOS 5.0.1 완탈기준)탈옥 후 전혀 다른 트윅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이상없이 작동하지만 트윅을 하나둘 쓰다보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IntelliscreenX나 Lockinfo를 사용하면 잠금화면에서도 날씨 정보를 기본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위와 같은 이유로 이런 종류의 트윅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굳이 날씨 때문에 설치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트윅은 Forecast(BigBoss, $0.99)는 잠금화면에서도 날씨를 볼수 있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잠금화면에서도 알림센터를 활성화 할 수 있는 Bulletin과 함께 사용한다면 트윅간의 충돌을 피하면서도 아이폰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