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최근 일부 글에 대한 사과공지

T.B 2012. 2. 13. 01:03

요 몇일 블로그를 통해 언짢은 일이 있었습니다.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모르셨으면 하고... >.< 내용을 아시는 분들께 정식으로 사과를 표하고 싶습니다.
 


@devbug님과의 일은 글의 표현상의 문제로 상호간에 빚어진 의사소통의 오해였습니다. 거주지역이 다른 관계로 전화통화를 빌어 현재 오해를 풀은 상태로, 이전글은 기억속에서 지워주셨으면 합니다.
 

cf.
 실제 통화를 해보니, 알려진? 평과 제가 느꼈던 부분과는 많은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역시 사람은 겪어봐야 하는..>.<

devbug님의 경우 개발자 입장에서 할 수 있는 말을 표현한 것이고, 저는 저 나름대로 사용자 입장에서 할 수 있는 말을 표현한 것인데, 그 과정중에 소모적인 논쟁으로 다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 내용들을 개재했습니다.

특히 저작권 및 구매관련 문제는 시디아 스토어의 구조적인 문제(사실상 환불 불가)를 해결하기 위해서, 현재 UDID 인증 방식을 유지하고 환불규정을 따로 제시하기로 했습니다.(기간제 환불 도입으로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이상적인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역시 iOSOpenDev 글(
http://ryueyes11.tistory.com/1774)에서 지극히 사용자 입장에서의 글을 작성했던 적이 있는데 이 부분에 관한 잘못된 내용을 바로잡았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으며, 이 자리를 빌어서 devbug님과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이상 T.B였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