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미국 경제, 급할 게 없는 이유

T.B 2024. 3. 31. 11:46

 

 

미국의 GDP 디플레이터(식품 및 에너지 제외)가 '주거비, 물가' 때문에 아직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3%대이지만, 연율 증가율이 2.0%까지 내려왔습니다. '골디락스'를 말합니다. 계약  만기가 도래하면 일반적으로 '코코아' 생산자들은 숏 포지션을 청산하는 데 필요한 실물 원두를 보유하게 됩니다.

 

 

하지만 단기적으로 현물 가격이 상승하면, 마진콜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금융 유동성'이 부족해집니다. 결국, 이들은 손실을 감수하고 숏 포지션을 청산할 수밖에 없습니다. 계약을 매수하여 가격을 더 높이고, 다른 숏 포지션을 '더 압박'해 '청산'하게 만듭니다.

 

 

중국 '부동산' 경기의 악화로 인한 부실여신 증가, 그리고 정부의 이자율 인하에 따른 순이자 마진 감소 영향으로 국영은행의 경영상태가 악화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중국의 인구 증가는 끝이 났습니다. 중국 기업인들은 중국을 '떠나고 있고' 중국 젊은이들 사이에 낙관론이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중국 '주식시장'은 가라앉고 있습니다. 중국은 '국가가 주도'하는 경제와 사회의 필연적인 한계를 보여주고 '있으며', 정치적 이해관계가 개방된 시장의 경제적 이기심보다 우선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대중과 주요 기업가들에 대한 정치적 통제를 강화하면서 국가가 기업을 통제하고 인프라, 전기차, 배터리, 부동산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는 경제를 영원히 성장시킬 수는 '없습니다'.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