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전쟁 길어지면 우리만 손해냐?

T.B 2024. 3. 31. 10:36

 

'정치인'들의 언행에는 늘 '계산'이 있습니다. 부동산, 배터리 대통령 관련 말을 하지 않았던 게 '있어도' 없는 얘기를 지어낸 건 1도 없죠.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을 치는 몹쓸 버릇은 '이재명, 조국 씨'처럼 그게 '다 부메랑'이 되 돌아갑니다. 선 긋기 전에 전 세계 정치, 경제를 다 뒤져보고 검증을 하고 내 손으로 찍은 대통령 탄핵은 시키지 말아야겠다고 설득을 해도 선택한 결과입니다.

 

'옐런 장관'은 내수 부진을 타개할 목적으로 '중국' 정부가 3대 육성으로 전기차, 배터리 신재생 에너지에 자금을 몰아주고 있고 보조금을 사용하는 것을 세계 경제를 왜곡하는 대가를 치르고 있다고 비난하며 다음 방문에서 이 문제에 대해 중국을 압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옐런 장관은 조지아주 노크로스에 위치한 태양광 기업 방문에 앞서 배포한 자료에서 "중국의 과잉생산이 전 세계 가격과 생산 방식을 왜곡하고, 미국은 물론 세계 기업과 '노동자'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월 근원 PCE가 +2.8%로 경제 읽어주는 남자들(WSJ) 예상치 부합했고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연준·Fed) 의장의 금리인하 확신엔 부족합니다. 상승폭이 더뎌졌다고는 하나, 다시 튈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롬 파월 Fed 의장은 "미국 중앙은행이 금리 인하를 서두르지 않고 있다"는 점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그는 금요일 샌프란시스코 연준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우리가 너무 빨리 금리를 인하하면 인플레이션이 다시 상승해 다시 들어와야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는 '매우 파괴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지난 달 냉각된 오늘의 근원 PCE 지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기대치에 부합하는 무언가가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쟁 길어지면 우리만 손해냐? 아뇨, 지금 유럽도 힘들어 죽습니다. 유럽이 중국, 러시아에 진심인 이유죠. 이 와중에 친중 부동산, 배터리나 튀기다가 부동산 PF 부도설을 퍼트리질 않나 중소기업은 부도에 직원들은 해고되고 있고 자영업, 소상공인 힘들어 죽겠다는데 친중 부동산, 배터리 때문에 지금 한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데 한·중 협력으로 북극해 지정학 리스크를 부추겨서 남중국해를 쑤시자고 해놓고 틱톡이 말이나 됩니까? 

 

 

 

 

'전쟁' 길어지면요. '테슬라'(TSLA)? 알바 아니고 북한도 하는 포탄 지원은 왜 안 하는 것이고 국민 세금으로 등 따숩고 배가 불러 친중 '부동산, 배터리'나 튀기느라 세수가 얼마인지 과일 값이 얼마인지 대파 값은 얼마인 줄도 모르고 사는라 선거가 며칠이나 남았다고 도움은 커녕 끝까지 공천권으로 초를 친 총선에 별 관심이 없는 사이 우리 국민들도 '다 죽습니다'.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