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워싱턴 선언’이 불편한 ‘북·중·러’와 더불어민주당

T.B 2023. 4. 30. 15:45

'MBC, KBS, 민주갤럽'처럼 억지를 쓰면 안 듣게 되는데요.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국빈 방미'를 두고 러시아 와그너 그룹에 '포탄 주는' 북한, '작별할 각오'로 한국에 막말하고 중화주의 망상에 사로잡힌 '중국'에 이어 '더불어'민주당은 '빈손, 사기' 외교라고 했습니다.

 

 

원전 'USB'주고 '풍산개' 받아와 파양한 '문재인' 5년만에 나랏빚 '421조 원'을 뿌려 논 걸, 불과 1년 만에 '약 247조' 6,780억 원까지 쓸어 담고 히로시마 원폭 1,600배 핵보복 '워싱턴 선언'이 어지간히 불편했던 것 같습니다.

 

 

"9천400만원+α", 커지는 '돈봉투' 수사 중 "잊혀지고 싶다"던 문재인 전 대통령이 선수로 등판을 할 준비를 하는 중인 것 같다는데요. 김어준 나꼼수식 북콘서트 등 뭐 하려는 건지 '훠어언' 할 것 같긴 한데, "꾸준히 많이들 오셨으면 한다"라고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FRC도 '파산 초읽기' 중 '5월 FOMC' 베이비스텝(25bp) 전망이 우세한 가운데, "'하락론'과 반등론, 누가 맞을까?", '전세 폐지론' 나온 부동산 큰 일인 게 여기저기 '이자 폭탄' 맞은 (다주택자)주담대는 무려 7%인데, GDP대비 가계부채는 '105.3%'로 스위스·호주에 이어 '세계 3위'인데요. 이러니까 '욜로'를 외치면서 '재화, 서비스' 소비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SNS에' 의대 졸업하지 않은 '의사'가 있다면, 주식 시장에는 유튜브에 2차전지 특정 종목 교주가 있습니다. 경기가 호황이라 시장이 상승장일 때는 다 오르니까 리포트를 외치다가, 하락장일 때는 '신격화' 된 교주를 숭배하는 교도들도 무섭고 OOO 아저씨랑 동급이 되기 싫어 전문가들이 은둔 중이라는데요.

 

알만한 사람들 엮인 '작전판'은 기업 오너들이 주식방 사전 정보를 미리 알고 있지 않아 폭락전 13년 만에 매도를 한 '우연의 일치'가 있는 시장에서 '원칙'을 지키는 게 중요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