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중산층 복원, 중도 총선 비중 높아질까

T.B 2023. 5. 1. 14:58

웰라운드(all-round) 윤석열 대통령께서 미국에 준 '선물'들 중 하나가 '중도'인 것 같은데요. 미국도 우리처럼 '시스템1'에 지배된 극렬한 우,좌 교도들의 'anti_지성과 실용주의 사회'가 됐으니 양당 의원들의 환영 메시지가 쏟아졌던 것 같습니다.

 

'칩4 동맹'에 맞서 "'한옥'도 중국 문화다"며 박박 우기는 중국은 증시가 열흘새 '700조 원'이 증발하면서 '시장 불투명성'이 커지자 지금껏 외국에 공개했던 각종 경제 정보를 비공개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북한을 지도에서 '지워버릴' 위력의 전략 핵잠수함(SSBN)과 미 해군 7함대 소속 이지스 구축함 '존 핀'(DDG-113)이 지난달 21일께 경기도 평택해군기지에 입항하는 등 미·중 신냉전 시대의 '경제, 안보' 동맹이 속도를 내는 중입니다.

 

 

주력 수출품인 '반도체' 경기 부진 장기화 여파 속 수출은 7개월, 무역 적자는 14개월째 계속됐습니다. 인간의 '뇌를 모방'하여 설계된 AI가 촉진 시킬 반도체 산업이 바닥을 찍고 3분기 회복 기대감 중 3월 고용동향을 보면 청년층 '고용·실업율' 모두 YoY 0.1%p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돌머리'는 이제 그만!", 일부를 '전체'로 확대 해석하는 주담대 7%짜리 부동산은 '6월 FOMC'도 문제인데, 선전선동 중인 문재인 부동산 '강사'가 4.10 총선을 앞둔 여,야 모두에 도움이 안 되는 가운데, MZ세대들이 또 독박을 쓰게 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는데요. '재택근무, 워라밸, 욜로'를 외치는 중 내수 못 살리면 '미국처럼' 상업용 부동산서 위기가 올 수도 있는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도둑질'을 하려고 들어갔다가 집주인이 MMA 선수라 '두들겨 맞았다'"는 시장은 소액 투자자들의 원성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가운데 '진흙탕 싸움' 중이라는데요. 지인·리딩방들의 추천 종목이나 그저 좋다는 소문만 듣고 '묻지마 투자'를 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물려도 '물린 줄도' 모른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이정근 게이트 맛보기로 '이재명·송영길' 밀월이 드러난 중 '불체포특권' 없는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전 대표가 21년 쩐당대회 돈봉투 사태와 관련해 2일(화) 오전 기자회견을 하겠다는데요. 송영길 전 의원 후원조직 먹고사는 문제 연구소 '회계담당'은 송 전 의원 귀국 전 미리 파리를 방문했던 것으로도 확인됐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