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의료법 위반 김혜경 다음 주 검찰 송치

T.B 2022. 8. 24. 22:56

 

경찰에서 이재명 씨의 '의료법 위반'을 확인했습니다. 이 씨가 경기도지사 시절에 '공노비' 논란의 7급 공무원을 통해 상시 복용하는 약을 미리 써놓은 처방전으로 대리 처방 받은 사실을 담당 의사가 인정을 해서 빼도 박도 못하게 됐습니다.

 

 

 

'이재명, 김혜경 부부'는 부부가 계속 거짓말을 치는 중인데요. 대선 중 법인카드 사적유용 수사 결과에 대해 "책임 지겠다"던 김혜경 씨는 "아니다, 모른다"고 거짓말을 쳤는데, 경찰에선 다음 주 중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 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4일 경기도 과천 법무부청사 앞

 

이재명 씨도 "김혜경 씨가 법인카드에 대해 몰랐다"고 했는데요. 이 씨 집 근처 식당에서 쓰인 법카 사용분은 경기도청 10개 부서가 업무추진비로 정산을 했고, 결재권자가 이 씨였다는 점에서 '거짓말'을 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