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왜 그들은 이재명을 지지할까

T.B 2022. 8. 15. 00:11

이재명 씨가 대전에서 열린 충청권역 권리당원 투표에서 '확대명'으로 압승했습니다. 특이점은 1차 국민 여론조사에서도 이 씨가 79.69%, 박용진 후보 16.96%, 강훈식 후보가 3.35%였는데요.

 

 

 

민주당은 '역선택 방지' 조항이 있어 일반국민 전체가 아니라 민주당 지지층과 무당층만 대상으로 하는 조사라지만, '종교'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왜 그들은 이재명 씨를 지지할까, 결국엔 소셜 어빌리티와 생업일 것 같습니다. 불법·범죄를 저질러도 눈 감아줬던 민주노총, 세금으로 월급이 나오던 시민단체 등을 위한 방송 장악과 편파 보도들이 광신도를 낳은 것 같은데, '데자뷰'로 오래 갈 체제는 아닐 것 같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